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파타야 밤문화를 대표하는 6개 파타야 클럽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해요. 막상 클럽을 하나둘 알아보면, 유명한 곳은 줄줄이 나오지만, 뭘 중점적으로 봐야 하는지, 또 본인 취향에 맞게 고르려면 어떤 기준이 필요한지 헷갈리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여섯 곳을 중점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나름 각자 색깔이 분명한 곳들이라, 이 글만 읽어도 ‘파타야 클럽판의 주요 특징은 다 알겠다’ 하실 수 있을 거예요.
※ 오늘 소개해드리는 클럽들은 워낙 인기가 많기에 테이블이 없거나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미리 아래에 나와있는 MD님들의 연락처로 자리 확인 후 미리 예약을 필수로 해주셔야 쾌적하고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 MD님들께 예약하시면 아래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월드하우스는 최근 파타야에서 가장 화제가 된 클럽 중 하나예요. 왜냐하면 판다 클럽의 운영진이 새롭게 오픈한 EDM 대형 클럽이기 때문이죠.
판다가 어떤 곳이냐 하면, 워킹스트리트 안에서 우리 한국인에게 가장 유명한 클럽인데, 그 운영진이 이번엔 사이삼(사이3) 쪽, 헐리우드 바로 옆에 대규모 신상 클럽을 열었다니, 처음부터 엄청난 기대와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헐리우드보다도 더 큰 클럽으로, 이게 정말 기존 파타야 클럽 맞나? 싶을 정도로 감탄하게 되실거에요. 오픈 초반엔 거의 만석 행진을 이어가다가, 지금은 평일엔 살짝 한산한 날도 있지만, 주말이면 역시나 폭발적인 인파가 모인다고 하니 아직도 인기가 건재합니다.
또 최근 들어 파타야 몇몇 클럽들이 PR걸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듯, 월드하우스도 PR걸들이 있어 내가 굳이 허둥대며 헌팅하지 않아도 편하게 놀 수 있습니다.
또 PR걸들 사이즈도 파타야 클럽내 가장 좋기도 하구요. 월드하우스의 넓은 테이블에서 PR걸(아가씨)들과 높은 텐션으로 놀 수 있어 파타야에선 3대장안에 드는 클럽입니다. 무조건 한번은 가봐야하는 클럽으로 추천드립니다.
월드하우스 상담/예약
카톡 : wh2024
라인 : wh7979
위챗 : jayjin1004
텔레그램 상담연결
임팩트 클럽은 한국 강남의 클럽 문화를 바탕으로 인테리어와 시스템을 구성했다는 이야기가 돌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차렸다고 하니, 기본적으로 한국 취향의 조명·음향·무대연출에 익숙한 분들이 여기 오시면 편안하다고 느끼시죠.
보통 파타야 클럽이면 테이블 잡고 양주 셋팅, 와… 이러면 꽤 비싸지 않나? 생각하실 텐데, 임팩트는 다른 메이저 클럽 대비 다소 저렴합니다. 안그래도 파타야 클럽은 한국과 비교가 되지않게 저렴한데요. 대략 5분의 1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죠. 그래서 파타야에 왔는데 클럽 한 번 가고 싶어도 돈 많이 깨질까 봐 망설였다는 분들이 임팩트로 많이 몰립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요즘 PR걸이 도입된 클럽이 늘고 있는데, 임팩트도 예외가 아닙니다. 그래서 친구분들과 단체로 와도 손쉽게 여성분들과 어울릴 수 있는 구조라 30~40대는 물론, 20대 분들도 많이 방문하는 추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30대 중반 이상 분들께 추천드리는 클럽입니다.
임팩트 상담/예약
카톡 : impact33
라인 : impact3333
텔레그램 상담연결
판다는 헐리우드, 월드하우스와 나란히 3대장 안에 들어가는 워킹스트리트의 메이저 클럽이라 꼽힙니다. 힙합·EDM 등 음악 스타일이 한국인과 중국인 취향에 맞게 섞여 있고, 방문객도 20~40대 한국·중국 비율이 대부분입니다.
워낙에 워킹걸들이 득실득실한 클럽이라 푸잉들이 직접 테이블에 오거나, 2차가 쉽게 연결되는데, 문제는 금액이 상당히 오른 편이라는 거죠. 요즘엔 7~8천 바트 이상이 기본이라 하니, 금액대가 만만치않죠. 그래도 금액대가 있는 만큼 푸잉들이 사이즈가 나오니, 20대분들은 판다클럽이 필수코스로 자리잡았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스탠딩 테이블을 너무 좁아서 걸어다니기에도 힘들고, 무조건 테이블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테이블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은 약 20만원으로 4명이시면 각 5만원에 프라이빗 테이블을 잡으실 수 있는거죠! 가성비있게 테이블잡고 사이즈 나오는 푸잉들과 뜨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판다클럽 상담/예약
카톡 : panda99
라인 : bbam88
텔레그램 상담연결
디퍼는 파타야 클럽 중에서도 현지 로컬 친구들이 많이 온다는 특징이 있어요. 중상류층 태국인들이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 고급차를 대거 주차해놓고 들어간다는 농담이 있을 정도! 이 말인즉, 워킹걸보다는 일반 태국인들이 대부분이라 로컬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찾기에 좋습니다.
물론 로컬 친구들이 외국인도 반기는 편이라, 한 번 테이블 합석하게 되면 이야기하고 함께 춤추며 친목 쌓기도 가능합니다. 다만 2차까지 기대하기는 어렵고 어디까지나 태국 친구 만들기용 클럽입니다.
(뜨밤을 원하시나면 판다, 헐리우드, 월드하우스가 더 맞습니다.)
디퍼 상담/예약
카카오톡
주간 : thai69
야간 : thai2
선즈클럽은 워킹스트리트 한복판에 자리 잡고 있어서, 구경하다가 그냥 들어가기 좋습니다. 특징은 PR걸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거예요.
보통 클럽이면 내가 직접 옆 테이블 사람에게 말 걸거나, 헌팅해야 한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선즈클럽은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면 PR걸들이 다가와 함께 마실래요? 하는 식으로 자리를 메워주죠.
비교적 가성비 있는 곳이라, 푸잉 수질도 20대로 꽤 준수해서, 주로 30대 이상인 분들이 찾는 경우가 많은데, 워킹스트리트 특성상 젊은층도 종종 섞여 있기도 합니다.
“워킹스트리트에 놀러갔다가, 어디 들어갈지 고민인데 헌팅할 자신은 없다” 하는 분들이라면 선즈클럽으로 바로 가주세요. MD님들이 다 알아서 해드리니 그냥 푸잉들만 고르셔서 밤새 껴앉고 노시면 되세요!
선즈클럽 상담/예약
카카오톡
주간 : thai69
야간 : thai2
헐리우드는 공연 위주로 이름난 곳이죠. 워낙 역사가 오래돼 파타야판 고인물이라 불리는데, 그럼에도 여전히 TOP 티어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파타야클럽 하면 우선 헐리우드를 떠올린다는 분도 많고, 워킹걸들도 이곳을 많이 찾으니, 워킹걸 헌팅을 원하시면 이곳이 대표적인 장소 중 하나예요.
헐리우드는 공연 맛집이라는 점이 장단점이 될 수 있어요. 각종 쇼나 라이브 노래가 쉴 새 없이 이어져, “화려함이 좋다”는 분에겐 매력적이지만, “나는 단순히 음악 듣고 춤추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겐 다소 지루할 수도 있죠.
또 테이블 수요가 엄청나서 예약 없이는 앉을 자리가 없을 때가 흔하다는 점, 그래도 유명한 건 한 번은 체험해야 하지 않나? 하는 마음이라면 도전하실 만한 곳입니다.
헐리우드 상담/예약
카카오톡
주간 : thai69
야간 : thai2
결론적으로, 각자 고유의 색깔과 분위기가 있으니, 취향대로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EDM과 힙합을 좋아한다면 월드하우스나 판다 쪽으로, 한국식 감성+안전 중시하면 임팩트, 워킹걸을 만나려면 헐리우드나 판다, 로컬 취향이면 디퍼, 부담 없는 만남엔 선즈클럽, 이런 식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위 클럽들은 모두 뜨밤이 가능한 클럽으로 꼭 미리 예약을 해주셔야 담당 MD님들이 테이블 좋은자리는 물론, 헌팅까지 다 해드려서 푸잉을 테이블에 뿌려드립니다. 즉, 모든 케어를 다 해드립니다. (추가금 및 수수료 절대 NO!)
이왕 노시는거 케어받아 노시고 파타야에서 잊지못할 밤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더욱 다양한 클럽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