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방콕클럽 루트66을 가보자, 루트66 후기

빠르게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클럽 TOP3안에 들어가는 루트66를 가보겠습니다. 루트66은 한국인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의 국적의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며, 푸잉들도 다 국적으로 많이 있습니다.

여러국가의 사람들이 한번에 몰리는 만큼 자리잡기도 쉽지않죠. 방문 전 미리 테이블을 예약하여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아래의 MD연락처를 확인해주세요.

방콕클럽 루트66

방콕클럽 루트66

루트66은 그 입구부터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벌써부터 엉덩이 흔들생각에 가슴이 두둠칫 하는데요. 일단 입구서 한번 쓰윽~ 훑어보시고 여기선 쉽게 에피타이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야외는 주로 담배를 피거나 아님 잠시 휴식을 위해 나온 경우인데 여기서도 헌팅이 많이 이루어집니다.

루트66 귀요미

운이 좋으면 쿼카닮은 이런 귀요미도 겟겟하실 수 있으니 야외서도 항상 레이저를 켜두시길 바랍니다. 우리 한국인은 맛집 찾기에 특화되어 있어 이 루트66도 푸잉맛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태국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루트66도 꼭 방문하시어 따뜻한 밤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행의 가장 큰 묘미중 하나는 바로 새로운 인연, 이만큼 설레는 일이 없겠죠? 타이오빠는 처음 클럽에 방문하시거나 쑥쓰러움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푸잉헌팅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따로 수수료나 돈을 받지 않으니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루트66 상담 및 예약안내
카카오톡 : thai777
라인 : thaibbam
텔레그램 상담연결

최신게시물